0003434144_001_20181102141402219[1]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 간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과 렉서스 복합 문화 공간인 커넥트 투에서 ‘제2회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진행한다.

2일 렉서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올해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에 선정된 김수연, 윤상혁, 박종진 작가를 비롯해 27개 브랜드 크리에이터들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흙’, ‘땅·농장’, ‘직물’, ‘나무’, ‘돌·금속’ 등 5개 테마로 진행된다. 지난달 런칭한 렉서스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ES 300h’ 런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마켓 인증샷, 커넥트투 음료 증정 등 이벤트와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 1주일 시승권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 영업마케팅 상무는 “렉서스는 자신만의 장인정신과 철학을 가진 신진 작가들을 발굴해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작가와 소비자 모두 상생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마켓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영 크리에이터들을 알리기 위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해 아동 청소년 문화체험활동 지원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거 기자 iger@medialook.net

댓글이 닫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