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크리스마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개최

배너7

당신이 꿈꾸던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컨퍼런스, 성탄 선물 판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 및 이벤트 열려

 

일 년 중 가장 설레는 하루인 크리스마스, 올 겨울엔 조금 빨리 즐길 수 있다.

전시 전문기업 킨텍스와 서울카페쇼로 유명한 ㈜엑스포럼이 12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에 걸쳐 크리스마스에 앞서 ‘2015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페스티벌 & 컨퍼런스 시즌2)’를 개최한다.

건전한 크리스마스 문화를 정착하고 가족과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올해로 2회를 맞이하며 가족과 연인, 친구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건전한 크리스마스 문화를 소개하고 정착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몰리매너스 코리아에서는 아이들이 영어와 예절을 함께 배울 수 있는 글로벌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칠드런스 원더랜드에는 유아, 어린이를 위해 구성된 성탄 특집 어린이 전시관이 마련된다.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하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성탄특집 박싱데이에 참여해 ‘블랙 프라이데이’ 못지 않은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다 풍성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핀란드 산타마을에서 진짜 산타가 방문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말 카드 이벤트’에 참여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 동안 표현하지 못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어 교육을 통해서 글로벌 에티켓과 매너를 배우고 자신감을 배양 할 수 있는 신개념 영어 교육 세미나 등의 컨퍼런스를 비롯해 약 30여건의 동시개최 이벤트와 연회가 동시개최될 뿐 아니라 구세군 자선냄비, 컴패션, 월드쉐어, 어린이재단 등 자선단체들도 함께 참가한다.
전라북도에서 마련한 성탄도시관광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놀러갈 수 있는 특별한 여행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킨텍스 관계자는 “작년보다 2배 이상 커진 규모로 참관객들이 ‘2015 크리스마스 페어’를 통해 올 겨울 가장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문화, 제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양시를 대표할 새로운 문화관광상품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분이 댓글을 남기고 싶다면 아래 탭을 선택해서 남겨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the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