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_B777_300ER

싱가포르항공은 자사 고객이 스쿠트항공 또는 타이거항공의 부가서비스 상품 이용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로써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인 ‘크리스플라이어 (KrisFlyer)’ 회원들은 스쿠트항공의 ‘플러스 퍽스(PlusPerks)’ 또는 타이거항공의 ‘플렉시콤보(Flexi Combo)’ 구매시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스쿠트항공의 ‘플러스퍽스’는 선호 좌석 선택, 우선 체크인 및 탑승, 일정 또는 이름 변경 수수료 1회 면제 등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타이거항공의 ‘플렉시콤보’ 이용객은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선호 좌석 선택, 일정 변경 수수료 1회 면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올해 4월부터 ‘크리스플라이어 (KrisFlyer)’ 마일리지를 전자 바우처로 교환해 스쿠트항공과 타이거항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싱가포르항공의 리웬펜 (Lee Wen Fen) 마케팅 기획 부사장은 “스쿠트항공 및 타이거항공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고객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독자분이 댓글을 남기고 싶다면 아래 탭을 선택해서 남겨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the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