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인터내셔널_전용 라운지_2
인제 스피디움에 마련된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 고객 전용 라운지 / 기흥 인터내셔널 제공

007 본드카로 알려진 ‘애스턴 마틴’과 슈퍼카 ‘맥라렌’의 고객들이 레이싱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전용 라운지가 인제 스피디움에 개설됐다.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 기흥 인터내셔널은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트랙 주행을 즐기도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레이싱에 기반을 둔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의 고객들은 복잡한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슈퍼카의 진면모를 레이싱 서킷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기흥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전용 라운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환경에서 차별화된 주행 퍼포먼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라운지 내부는 각 브랜드의 성향을 드러내는 인테리어와 고객 편의를 위한 시설을 갖췄으며 기흥 인터내셔널 정식 출고 고객들은 트랙 주행이 가능한 날 인제 스피디움을 방문해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다.

기흥 인터내셔널_전용 라운지_1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될 계획인 퍼포먼스 데이는 참가 고객에게 레이싱 서킷에서만 가능한 주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한 달에 한 번 정해진 일자에 인제 스피디움을 방문해 브랜드별 차량을 시승하거나 트랙을 주행할 수 있다. 아울러 전문 인스트럭터에게 1:1 개인교습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기흥 인터내셔널 강태우 이사는 “국내 최초로 상시 운영되는 전용 라운지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레이싱 서킷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것”이라며 “퍼포먼스 데이는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차량의 진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기흥 인터내셔널 고객만을 위한 특별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룩 취재부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이 닫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