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_1149

지난 5월 23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파크에서는 2015 글로벌 요가 말라 프로젝트(이하 요가 프로젝트)가 열렸다. 요가쿨라, (사)코리아 요가 얼라이언스, 요가저널 코리아에서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사전행사로 초대가수 공연, (사)국제휘트니스 스포츠협회 명세영 협회장의 폴 댄스 시연, 신현정 요가아카데미의 요가 공연, 킴스핫요가의 단체 요가 공연이 이어졌다.
DSC_0422

개회식에서는 요가 프로젝트가 후원하는 어린이재단 소개 및 기부금 전달식이 함께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전액 어린이재단에 기부됐다.
DSC_0993

본행사에서는 요가 강사 12명의 지도로 108배 수리야 나마스카를 수련했다.
강사 4명이 한 세트(Set)씩 맡아 ‘모든 인류와 살아있는 생명체와 자연의 평화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과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평화를 위해’, ‘우리 내면에 있는 자신의 평화를 위해’라는 주제로 수련을 이어갔다.
행사장을 가득 매운 요가인들은 진지한 표정과 자세로 동작 하나하나를 따라하며 수련에 임했다.
DSC_1304

행사에 앞서 김이현 요가쿨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현재 요가산업 내에는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단체가 많지만 요가의 진리는 하나”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요가인들이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하나의 진리, 즉 ‘평화’를 위해 함께 수련할 기회를 가졌다는 점이 의미깊다.
DSC_0080

한편 행사장에서는 코치미(PTiNG), 디 핏, 옴니, 코어바디, 퓨어코코넛워터, 카라반 캠프, 에스라티, 자이샵 등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요가관련 업체 홍보부스도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DSC_0071

독자분이 댓글을 남기고 싶다면 아래 탭을 선택해서 남겨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the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