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2015 CFDK 어워드 및 송년행사’ 성황리 개최

151218 CFDK 패션디자이너협회 어워드 (1)

–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회원 디자이너와 패션미디어 및 유통관계자, 모델, 연예인 등 300여 명 참석

– ‘올해의 디자이너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 디자이너 곽현주(곽현주컬렉션) 수상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 회장 이상봉)는 12월 18일 두산타워에서 2015년을 마무리하고 2016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패션 디자이너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인 제 4회‘2015 CFDK 어워드 및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방송인 홍석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상봉, 신장경, 장광효, 홍은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프레스 및 바이어 등 패션관계자 약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2015 CFDK 어워드’는 ‘올해의 디자이너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올해의 신인디자이너상’을 비롯해 ‘올해의 패션모델상’, ‘올해의 패션아이콘상’, ‘올해의 후원사상’을 시상했다.

‘올해의 디자이너상’ 곽현주 디자이너
‘올해의 디자이너상’ 곽현주 디자이너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은 ‘올해의 디자이너상’으로 올해 1회 이상 단독컬렉션을 개최한 디자이너 중, 독립브랜드 운영경력 10년 이상인 디자이너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2015년 수상의 영광은 곽현주 디자이너가 차지했다.

‘올해의 신인디자이너상’ 남성복 부문 장형철
‘올해의 신인디자이너상’ 남성복 부문 장형철
‘올해의 신인디자이너상’ 여성복 부문 구연주, 최진우
‘올해의 신인디자이너상’ 여성복 부문 구연주, 최진우

‘올해의 신인디자이너상’은 한해동안 가장 주목받은 신인디자이너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2015년 남성복 부문 수상은 장형철이 여성복 수상에는 구연주/최진우에게 돌아갔다.

패션디자이너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모델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패션모델상’은 올해는 한승수와 이혜정이 수상했다.

‘올해의 패션아이콘상’은 디자이너들이 뽑은 올한해 가장 스타일리쉬한 패션피플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배우 공효진과 유아인이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수상자들에게는 정교하고 섬세한 콜라주 작품을 만들어내고 있는 ‘장승효 작가’가 특별 제작한 트로피와 함께 화장품전문브랜드 헤라와 독일필기구브랜드 파버카스텔에서 협찬한 부상이 주어졌다.

151218 CFDK 패션디자이너협회 어워드 (4)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이상봉 회장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이상봉 회장은“CFDK 어워드 및 송년행사 자리를 통해, 2014년 열심히 달려온 패션디자이너들을 응원함과 동시에 패션디자이너들을 지원하고 후원해 주시는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며, 2016년에도 패션디자이너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해주기 바란다”라고 인사의 말의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두산타워를 비롯해 인덜지‘BERNINI’와‘PATRON’, (주)아모레퍼시픽의‘헤라’, 메디힐(MEDIHEAL), 파버카스텔(FABER-CASTELL), 발디비에소(Valdivieso) 등이 후원했다.

진영석 기자, jyswork@gmail.com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이 닫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