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누적 판매 10만 대 달성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전시장 방문고객이며,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11월 한 달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내 최초의 수입차 판매법인으로 시작한 한성자동차는 SEL 모델 판매를 시작으로, 30년간 메르세데스-벤츠만을 판매하며 벤츠 전문가의 입지를 다져 왔으며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향수제작, 한성자동차 모터쇼, 모바일 앱 런칭, 옥토버페스트 등의 다채로운 고객행사도 개최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금번 10만대 달성 감사 페스티벌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층 당첨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본 고장인 독일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2등으로 당첨된 총 1000명에게 ‘시네 드 한성 스페셜 위크’ 초청권을 증정한다. ‘시네 드 한성 스페셜 위크’는 12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 간 진행되는 VIP 이벤트로 프리미엄 영화관에서의 영화관람과 한성자동차만의 럭셔리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11월 차량 구매고객 중 S 600 Long(2015년형), Mercedes-Maybach S 500(2015년형)에게는 LG OLED TV UHD 65인치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한성자동차, 10만 대 달성 감사 페스티벌 진행

 

독자분이 댓글을 남기고 싶다면 아래 탭을 선택해서 남겨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the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