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AMC모터쇼에 페이스북 벨로스터 동호회 ‘Fveloster’ 그룹의 전시차량 / 진영석 기자
제7회 AMC모터쇼 참가한 벨로스터 동호회 ‘Fveloster’ 그룹의 전시차량 / 진영석 기자

지난 5월 21일 아주자동차대학에서 개최된 AMC모터쇼에 페이스북 벨로스터 동호회 ‘Fveloster’ 그룹이 참가해 베스트컨셉상을 수상했다.

화려한 튜닝카와 슈퍼카 3백여 대가 참가한 이날 행사에서 FVelostar 그룹은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동호회로 8대의 튜닝카를 전시했다.

FVelostar 그룹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 참가하기 위해 튜닝샵 Parts of Kan-Z과 Torcon를 비롯해 여러 협찬사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준비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AMC모터쇼에 전시된 튜닝카와 슈퍼카를 보기 위해 많은 관람객이 아주자동차대학을 찾았다. / 진영석 기자
AMC모터쇼에 전시된 튜닝카와 슈퍼카를 보기 위해 많은 관람객이 아주자동차대학을 찾았다.

아주자동차대학은 자동차 특성화 대학의 이점을 살려 축제를 자동차와 연관된 모터쇼와 드리프트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자동차 마니아와 동호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모인 자동차 동호회원을 비롯해 일반 관중까지 총 4천여 명의 관중이 집계돼, 아주자동차대학의 축제가 지역사회와 어우러지는 이색적인 대학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진영석 기자, jyswork@gmail.com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이 닫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