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김준호대표(左), 에이에스에이 유동기 대표(右)
슈퍼레이스 김준호대표(左), 에이에스에이 유동기 대표(右)

㈜슈퍼레이스는 CJ제일제당센터에서 ASA(에이에스에이, 대표 유동기)와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클래스의 네이밍 스폰서 조인식을 진행됐다고 오는 29일 밝혔다.

ASA(에이에스에이, 대표 유동기)는 지난해 2016년 슈퍼6000클래스의 오피셜 휠 후원으로 2년째 대회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 시즌은 슈퍼6000클래스의 오피셜 휠 후원과 함께 또 다른 대표 클래스인 GT클래스 네이밍 후원을 추가하여, 대회 발전에 한층 더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ASA의 네이밍 스폰서 참여로 GT클래스는 ‘ASA GT클래스’로 명칭이 변경된다.

GT1 (1)

ASA GT클래스는 대한민국 투어링카 레이스의 전통성을 이어가고 있는 명문 클래스로 서한 퍼플모터스포트, 쏠라이트 인디고, 쉐보레 레이싱 등 국내 최정상급 레이싱팀들이 참여하고 있다. 지난 해 매 경기 치열한 경기 내용으로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올 시즌은 더욱 많은 팀들이 참가해 한층 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ASA(에이에스에이)의 유동기 대표는 이번 후원과 관련 하여 “현재 대한민국 알루미늄 휠 업계는 중국산 저가 업체와 경쟁하며, 가격 경쟁이 심화되어 있는 상태이다. 앞으로 대한민국 알루미늄 휠 업계도 자신만의 브랜드력이 중요한 시대가 반드시 찾아올 것이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자사의 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되어 이와 같은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

2017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16일 용인 스피드웨이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까지 7개월간 8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룩 취재부, jyswork@gmail.com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이 닫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