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_0310 사본
슈퍼레이스 정도영 본부장(左), 버커루 김영윤 상무(右)

㈜슈퍼레이스는 CJ제일제당센터에서 버커루와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오피셜 의류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엠케이트렌드에서 2004년 론칭한 버커루는 한국을 대표하는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2009년부터 7년 연속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선정되며 아시아 데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2012년부터 아시아 모터스포츠 시장을 공략해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유사한 점이 많아 양사간의 많은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슈퍼레이스와 버커루는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과 대회 비쥬얼 협력을 모색할 예정이다.

버커루의 김영윤 상무는 이번 슈퍼레이스 후원 참여와 관련하여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에 참여하여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며 “추후 슈퍼레이스 팬들에게 버커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017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16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까지 7개월간 8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룩 취재부, jyswork@gmail.com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이 닫혀 있습니다.